-
비밀번호를 분실하여 '비밀번호 찾기'를 해도 회신이 없어요.
메일 주소와 스팸메일함 및 메일함 용량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입사지원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최종제출을 한 경우에만 이메일로 접수 완료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.
단, 입사지원 시 정확한 메일 계정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 스팸메일함 또는 메일함 용량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확인 후에도 수신이 안된 경우, 입사지원홈페이지 상단 '입사지원관리>지원서 수정/확인' 메뉴에서 최종 제출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(최종제출 시 지원서 수정 불가)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최종제출 후 입사지원서를 취소/수정하고 싶어요.
채용 홈페이지에는 지원한 입사지원서를 삭제 및 취소하는 기능은 없습니다. 지원하실 때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부득이하게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에는 Q&A게시판에 아래 양식을 참고하시어 취소 요청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유선상 본인 확인을 통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 요청글을 남긴 후,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더라도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1. 최종제출 후 입사지원서 내용 수정이 필요한 경우
- 제목 : '(입사지원 취소)_수험번호_성명'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합격자 발표는 언제 하나요? / 어떻게 확인하나요?
전형별 합격자 발표는 채용 홈페이지의 ' 전형결과 > 합격자조회' 에서 가능하며,
발표가 진행되면 개별적으로 발표 확인 관련 안내가 진행됩니다.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페이지가 확인되지 않아요. / 채용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어요. (합격자 조회, 공고문, 입사지원서 등)
채용 홈페이지 및 입사지원서 작성 시 Internet Explorer, 사파리 등 보다는 가급적 Chrome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리며,
모바일보다는 컴퓨터를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또한 오류 발생 시 해당화면을 캡쳐하여 Q&A게시판에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.
입사지원 확인 및 채용 관련 안내 메일의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, 메일 주소와 스팸메일함 및 메일함 용량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모든 채용 관련 발신 메일의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메일 수신이 안되시더라도 홈페이지를 확인하시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팝업이 뜨지 않아요.
1)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사용 시
- Internet Explorer 를 엽니다.
- 도구를 클릭하고 인터넷옵션 > 개인정보 > 팝업 차단 사용을 해제합니다.
2) Chrome 브라우저 사용시
- 크롬 오른쪽 상단 점세개를 클릭하면 박스가 나타나고 아래부분에 있는 설정을 클릭합니다.
- 설정에서 나타나는 고급에서 하단에 있는 콘텐츠 설정을 클릭하면, 나타나는 팝업 차단됨을 해제합니다.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최종 제출 전, 입사지원서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.
채용 홈페이지>입사지원관리>지원서 수정/확인 메뉴에서 해당 채용 공고명을 선택한 후 인증 받은 메일계정으로 접속하시면 입사지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단, 입사지원서 최종 제출을 하셨거나 접수가 마감된 상태에서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
첨부파일이 잘 올라가지 않아요.
1. 해당하는 항목에서 우측 파일등록/수정>찾아오기>해당하는 첨부파일(파일크기 5M 제한) 선택>파일등록/수정버튼 클릭>
"파일이 정상적으로 등록 되었습니다."라는 창이 뜨면 확인>첨부파일 등록 완료
2. 첨부파일 등록 후 반드시 입사지원서 확인/수정 페이지에서 첨부파일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 후 최종지원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3. 첨부파일 형식은 입사지원서내 안내문구를 반드시 참고하시고, PDF형식으로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